중국의 대표 전기자동차 업체. 세계 최대의 전기자동차 제조업체 BYD자동차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 년 전, 중국이 결국 화석 연료 자동차를 단계적으로 폐지 할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이 투자한 전기 자동차 제조사 인 BYD는 2008 년 상장 된 이래로 최고의 주가수익을 내주었습니다
2017년 주가 폭등 이후로 다시 3년전 주가로 가라앉았는데. BYD는 중국 정부 보조금 축소에 힘 입어 전기자동차2017매출 순이익이 거의 20 %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2018 년 상반기에 회사는 8 월 29 일 수요일에 순이익이 72 % 감소한 7 천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중국은 2020 년까지 보조금을 완전히 폐지 할 계획을 발표했는데 이는 2014 년 이후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판매 세 면제를 종식시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보컴 인터내셔날의 애널리스트 인 앵거스 찬 (Angus Chan)은 보조금이 없으면 (전기차)NEV 판매가 늘어날수록 손실이 더 커질 수 있다고 밝혔다. BYD는 올해 약 170,000 대의 판매를 목표로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75,800 대를 판매했다. "회사가 비용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지에 관한 문제"라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많은 자동차 회사들이 전기차 시장에 진입하면서 BYD가 어려워 보입니다."
전기차 시장은 올해 중국이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의 제조 규칙을 완화 할 것이라고 발표 한 덕분에 테슬라 같은 외국 업체들이 자리잡기가 쉬워질 것입니다. 테슬라는 중국의 공장을 세우는 과정에서 건설비용이 많이 낮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트럼프 정부의 무역 전쟁때문에 중국 정부의 대응으로 그러한 이점이 상세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공공 교통 수단은 점점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지방 정부가 2 백만 위안 ($ 300,000) 버스 구매의 절반에 해당하는 전기 버스 구매에 대한 보조금을받을 수있는 좋은 돈이라고 Chan은 말했다. 본사가있는 심천의 남부 기술 중심지 인 BYD는 모든 전기 차량에 전기 버스의 80 % 이상을 공급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조금은 2020 년까지 사라질 것이며, 이는 BYD가 해외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이유 일 것입니다
BYD는 다각화 노력 중 2016 년 이래 국내외 모노레일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나 중국의 건설은 이미 규제 장애를 겪고 있으며 브라질 모노레일이 수입 명세서에 영향을 미치기까지 수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BYD는 최근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 배터리를 판매하기 시작했지만 배터리 모델이 모델 개발에 많은 단서를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경쟁 업체와의 협력에 신중을기할 것으로 보인다.
'증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전기차 베터리 제조업체 1위 CATL (0) | 2019.02.08 |
---|---|
[미국주식]넷플릭스 (0) | 2018.10.01 |
[위대한기업을 사라]개미 계좌 (0) | 2018.10.01 |
[미국주식]아마존 (0) | 2018.09.05 |